skip to Main Content
  

CSR

㈜젠요가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의 일환으로 수익 중 일부를 사회에 환원함으로써 ㈜젠요가의 기업가치인 몸과 마음의 온전한 치유와 선한가치를 실현합니다.

회원분들도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회원분들이 내는 ‘요가복 대여비’를 전액기부하고 있으며, MD클래스(MD: 만원 도네이션)를 오픈해 선생님들은 재능을 기부하고 회원분들의 참가비는 전액 기부하고 있습니다.

전세계 빈곤어린이 1:1 결연 후원

㈜젠요가의 모든 임직원은 전 세계 가난한 어린이를 1:1로 결연하여 후원합니다. 기업계좌를 통해 모든 임직원들이 전 세계 어린이와 1:1 로 결연되어 ㈜젠요가의 기업가치인 몸과 마음의 치유와 선한가치의 실현을 모든 임직원이 공유하도록 합니다. 한국 컴패션은 한 어린이의 삶의 변화에 초점을 맞춰 아프리가, 중남미, 아시아 등 전 세계 가난한 어린이를 후원자와 1대1로 결연하여 경제적, 사회·정서적, 신체적 가난으로부터 자유롭게 하는 국제어린이 양육기구입니다. ㈜ 젠요가는 컴패션 프렌즈샵으로 컴패션 후원자일 경우 수강료의 10%의 추가할인 혜택을 지원해줌으로써 컴패션 후원자를 후원합니다.

Compassion →

미혼모와 자녀의 권익보호 지원

㈜젠요가는 미혼의 임신여성, 미혼모와 그 자녀들의 권익을 보호하는 사업을 지원합니다. 한국미혼모지원네트워크는 미혼모에 대한 사회적 편견을 개선하고 이들과 그 자녀들의 권익을 옹호하며, 한국사회가 미혼모에 대한 태도를 바꾸고 더 많은 지원을 하는 사회가 되도록 노력을 기울이는 단체로, ㈜젠요가는 이 같은 사업을 지원함으로써 결혼 여부에 상관없이 여성이 아이의 양육할 권리와 그 자녀들의 권익보호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한국미혼모지원네트워크 →

빈곤아동 나눔 캠페인 참여

㈜젠요가는 빈곤아동들에게 나눔을 실천하는 캠페인에 참여합니다. 홀트아동복지회 ‘아이사랑곳간’사업은 개인후원자 이외에 기업이름으로 일정금액의 후원을 통해, 국내 및 해외의 빈곤아동들에게 나눔을 실천하는 캠페인으로 ㈜젠요가는 캠페인 후원을 통해 꿈 꿀 기회를 잃은 아이들에게 꿈을 심어주고, 그 꿈의 씨앗이 싹을 틔우고 자라 더 큰 사랑을 전하는 커다란 희망의 나무가 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홀트아동복지회 →

아동 영양소 공급사업 지원

㈜젠요가는 세계 어린이의 영양실조 문제를 개선하는 사업을 지원합니다. 유니세프 한국 위원회는 세계보건기구와 각국 정부와 협력하여 영양 실조에 걸린 어린이들에게 필수 영양소를 공급하는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젠요가는 유니세프 후원을 통해 영양부족으로 생명의 위협을 느끼는 아이들과 엄마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합니다.

유니세프 →

국내아동 심리치유 지원

㈜젠요가는 국내아동들을 위한 국내복지사업을 지원합니다. 굿네이버스는 전국에 좋은마음센터와 아주좋은이웃 심리치유센터를 운영하며 심리정서, 사회적으로 도움이 필요한 아동과 가정에 전문적인 상담과 심리치료, 가족역량강화 프로그램 등 심리적 회복을 위한 통합적인 서비스를 제공을 위한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아동장학금 후원으로 학교 교복비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젠요가는 굿네이버스를 통해 국내에 아이들이 더욱 행복해질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합니다.

굿네이버스 →

국제 아동 권리 보호

(주)젠요가는 아동의 안전과 권리를 보장하는 캠페인에 참여합니다.

세이브더칠드런은 아동과 그 가족, 지역사회와 직접 함께 일한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 아동의 삶에 궁극적이고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오기 위하여 시민의 행동과 정책을 바꾸려는 활동을 펼칩니다. 국제 옹호활동으로는 한국의 국제개발협력이 개발도상국 아동의 생존, 보호, 발달, 참여 권리 침해에 대응하고, 권리 증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정책과 인식을 개선하는 활동에 힘쓰고 있습니다.

(주)젠요가는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 전세계의 아동들이 겪고있는 문제를 해결하고, 아동의 권리 증진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합니다.

세이브더칠드런→
Back To Top